신용회복위원회 300만원 비대면 간편대출 대상, 조건, 신청방법 알아보시죠.

비대면 간편대출 < 소액금융 | 신용회복위원회 (ccrs.or.kr)

신용회복위원회 또는 다른 채무조정기관으로부터 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을 성실상환자로 인정하여 여러가지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상환 중에서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경우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비대면 간편대출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포스팅에서는 신용회복위원회의 소액금융제도로 비대면 간편대출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채무조정중으로 성실하게 상환 중인 분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을 겪게 되는 경우 지원해주는 비대면 간편대출 제도인데요. 비대면 간편대출은 300만원 이하의 긴급 생활안정자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지부에 방문하지 않고도 PC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소액대출 신청이 가능한 제도를 이야기 합니다.

1. 지원대상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이 이에 해당됩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소득이나 상환여력이 부족한 분
▶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 보유재산이 과다한 분

2. 대출한도, 조건

대출과목  대출한도  상환방식  대출금리
생활안정자금 최대 500만원 최대 5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연 4.0% 이내

 

※ 1회에 신청 가능한 금액은 최대 300만원으로, 상환 중이신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금액 및 채무조정 상환기간에 따라 개인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 유의사항

비대면 간편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 발급이 필요합니다.
▶ 비대면 간편대출은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스크래핑 기술을 통하여 확인하므로 사전에 정부24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정부24 회원가입 후에 신청 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신용회복위원회 고객만족부(콜센터)(☏1600-5500)로 문의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관련 글

☞ 신용불량자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 비대면 간편대출 대상, 한도, 지부상담

☞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성실상환자 체크카드 발급지원 내용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 파산신청, 면책제도, 신청방법

☞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성실상환자 신용카드(KB국민) 발급지원

☞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 인센티브- 신용정보 조기삭제, 전세자금 특례보증, 일시완제시 추가감면 대상 혜택

☞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 파산신청, 면책제도, 신청방법

여기까지 신용회복위원회 300만원 비대면 간편대출 대상, 조건 ,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