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한 모바일 중도금 대출 우리은행 스마트 징검다리론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시죠.

우리가 수백명의 경쟁률을 뚫고 아파트 청약이 당첨이 되고 나면 분양가에 맞는 금액을 입주전까지 계약금, 중도금, 잔금 3번에 걸쳐서 납부하게 됩니다. 분양가의 10% 정도의 계약금을 내고 나면, 아파트가 건설되는 동안 4-5회에 걸쳐 중도금을 납부하게 되는데요. 중도금은 전체 분양가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데, 자금의 여유가 있다면 선납하여 할인받는 것도 좋지만, 여유자금이 없을 경우 은행에서 중도금 대출을 받게 됩니다.

우리은행에서는 인터넷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한 쉽고 간편한 중도금대출 상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없이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바일로 각종 대출 약정서를 꼼꼼히 확인 후 충분히 생각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중도금 대출상품, 스마트징검다리론의 대출대상, 자격, 한도, 금리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스마트징검다리론

 

우리은행 스마트징검다리론은 인터넷 부동산 대출로, 입주자 모집공고에 따른 계약금을 지급한 분양계약자분들이 대출 대상이며, 쉽고 간편한 모바일 중도금대출 상품입니다.

1. 대출대상, 대출한도, 대출기간, 상환방법

▶ 대출대상 : 분양 계약금을 지급한 분양계약자

▶ 대출한도 : 분양가 또는 조합원부담금의 60% 이내 (최저거래금액 또는 최고거래한도 없음)

 

▶ 대출기간 : 시행사 및 시공사와 우리은행이 협약한 기한내

(만기시 심사 후 연장 가능)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 휴일에 원금상환 가능,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등 관계없이 자유롭게 상환 가능함

 

* 담보 : 신용, 시공사연대보증, 한국주택금융공사보증서, 주택도시보증공사보증서 등

 

* 대상주택 : 공동주택, 주상복합

2. 대출금리

▶ 대출금리

 

- 기본금리 : 기준금리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가능) + 가산금리 (시행 및 시공사와 우리은행이 협약한 금리)

- 우대금리 : 집단대출 금리 협약에 따라 개별 차주 금리 동일함.

 

* 인터넷뱅킹/ 모바일을 이용하여 스마트징검다리론 신청합니다.

 

▶ 이자계산방법 : 대출금액 X 대출이자율 X 이자일수 ÷ 365(윤년은 366)

- 이자납입일을 정하여 일정주기(매월)마다 이자를 납입. 대출실행 응당일 기준, 매월 대출금입금계좌에서 자동이체 처리

 

 

▶ 대출신청기간 : 시행사 및 시공사와 우리은행이 협약하여 별도 통보

 

▶ 필요서류 

 

- 연소득증빙서류(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소득금액증명원 등)

- 주민등록등본(또는 국내거소신고서류)

- 분양계약서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3. 고객부담비용, 유의사항

▶ 고객부담비용

 

 1) 인지세:대출금액에 따라 남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적용 되며,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 부담합니다. 

- 5천만원 이하 대출 : 면제 

-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 대출 : 7만원 (은행, 고객 각각 3만5천원 부담) 

- 1억원초과 ~ 10억원이하 대출 : 15만원 (은행, 고객 각각 7만5천원씩 부담) 

 

 2) 보증료 : 대출 보증금액의 0.13%, 주택도시보증공사에 납부하는 보증료로 고객이 부담합니다. 

  -보증료 할인 : 한부모가족(60%), 보증신청인이 만65세 이상인 독거가구(60%) 3. 중도상환해약금 : 시행주체와 우리은행과의 협약에 따름

 

▶ 유의사항

① 스마트징검다리론은 패키지 상품 활용으로 입주자대출 당행상품 이용시 대출원금과 이자 상환 가능한 플러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② 고객님의 신용도 및 당행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금액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만기도래 시 거래실적, 신용등급, 개인신상(이직 및 퇴사, 소득 등) 변동 등에 따라 대출금리가 변동되거나,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액을 상환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④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1588-5000, 1599-5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중도금 대출, 우리은행 스마트징검다리론 자격, 한도, 금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