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중고차대출, 다이렉트 중고차론 한도 금리, 상환방법

코로나19 영향으로 우리 일상에는 여러가직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가는 대신 한적하고 고요한 자연을 찾아 떠나는 국내여행이 늘어다고 있습니다. 이처럼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타인과의 접촉을 피하고 안전한 여행을 추구하는 언택트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차안에서 숙식과 숙박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차박이 인기라고 하는데요.

 

지친 일상을 벗어나 한적한 자연 속에서 힐링을 느끼기를 희망하지만, 작게는 몇백만원에서 많게는 몇천만원 이상 지불해야 구입가능한 자동차 구입이 부담스러운것이 현실입니다. 자동차를 구매를 희망하지만 새 차 가격은 부담스러울 때 차선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중고자동차를 구입하는것인데요. 새차에 비해 구입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 최근에는 자동차용 반도체 부품 공급문제로 신차 출고가 늦어지는 영향으로 중고차를 찾는 분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중고차를 구입하는 것으로 결정한경우 구입비용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지 고민이 될 수 있는데요. 보통 많이 이용하는 방법은 할부금융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최근에서는 신용카드사에서 자동차 구입비용을 할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상품을 많이 내놓고 있는데, 일시불의 부담을 덜고 매월 할부(원금+이자)를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삼성카드에서는 중고차 구입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중고차 구입 대출상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번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중고차대출, 다이렉트 중고차론의 대출한도, 금리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중고차론

다이렉트 중고차론은 서류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가 없어도 이용가능한데요. 또한 신용등급이 1~4등급으로 양호한 분, 빠른 중고차 거래가 필요한 분, 높은 중고차 대출 이자가 부담스러운 분 등이 이용가능한 중고차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 대출금리, 중도상환수수료

▶ 대출한도 - 삼성카드가 없어도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대출기간 : 12개월, 24개월, 36개월, 48개월, 60개월가능

▶ 대출금리 : 연 4.3% ~ 9.9%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상위 28%, 이용기간별 차등 적용됩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3% (최고 연 20.0%)

▶ 중도상환수수료율 : 1% ~ 2% (중도상환금액별, 잔여계약기간별 차등 적용됩니다.)

다이렉트 중고차론 신청방법

▶ 준비물

  • 공동인증서
  • 휴대전화 또는 PC
  • 차량등록증
  • 매매계약서
  • 중고차 판매점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 신청방법

 

STEP1 중고차 판매점에서 구매상담 후 차량가격과 매매계약 조건 확인

STEP2 다이렉트 중고차론으로 대출 가능한 금액확인

STEP3  차량구입에 필요한 금액 중 대출이 가능한 금액내에서 다이렉트 중고차론 신청

STEP4 필요서류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보내거나 FAX로 송부

STEP5 대출승인완료 문자메시지 수신 후 당일 차량 인수

STEP6 구입차량 본인 명의로 이전

필요서류, 유의사항

▶ 소득증빙서류

- 직장 및 소득 정보를 자동으로 확인하나, 확인이 안되는 경우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① 재직자 :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 납부내역서(최근 6개월 재직 필수)

②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 증명원(최근12개월 이상 사업 영위 필수)

- 소득정보 확인 결과에 따라 삼성카드 심사기준에 의해 다이렉트 중고차론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소득정보 확인 결과에 따라 삼성카드 심사기준에 의해 다이렉트 중고차론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원활한 대출실행을 위해, 구매하는 차량은 고객님 본인 명의로 등록하셔야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 대출 실행 후 자동차등록원부를 확인할 예정이며, 회원님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 할부 진행이 불가합니다. 또한 계약기간 동안 해당 차량의 명의 변경, 다른 근저당설정이 확인될 경우 잔여 대출원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청구됩니다.

 

▶ 대출은 차량대금 지급 즉시 실행됩니다.대출은 차량대금 지급 즉시 실행됩니다.

 

▶  유의사항

  • 담보물건, 담보종류 등에 따라 대출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자동차금융상담센터(1688-30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신금융상품이용시 귀하의 신용등급 도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캐피탈, 카드사 신차, 중고차 대출 관련글

└  KB국민카드 이지오토할부(신차)대출 대상자격, 한도, 신청절차

└  KB국민카드 이지오토할부/론 다이렉트(중고차)대출 대상차종, 한도, 금리, 상환방법

└  KB캐피탈 중고차 다이렉트 대출 내용

└  현대캐피탈 신차론 신용평점(등급), 할부개월, 이자율

└  롯데캐피탈 신차, 중고차 자동차할부, 오토리스 고객센터

└  현대캐피탈 현대, 기아자동차 신차할부 구매프로그램, 특별 프로모션, 상환방식 알아보시죠.

└  신한카드 마이오토 국산 신차 카드일시불(할부), 캐시백 혜택

└  하나캐피털 1Q 다이렉트 신차 오토론 대출대상, 한도, 금리

└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신차 카드할부 캐시백 프로모션, 다이렉트 오토론 신청방법, 금리

└  신한카드 마이오토 국산 신차 카드일시불, 캐시백 혜택

└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 대출대상, 한도, 금리, 상환방법

└  중고차 구입 자동차 대출 우리드림카대출 대상, 한도, 이자

└  JB우리캐피탈 중고차, 자동차리스 대상, 한도, 금리, 상환방법

└  BNK부산은행 중고차오토론 자격, 한도, 금리

└  롯데카드 다이렉트 신차 오토, 카드할부 자격, 한도, 금리

 

지금까지 삼성카드 중고차대출, 다이렉트 중고차론 한도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