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모바일전용 아파트담보대출 신청금액, 대출조건, 금리 정보 알아보시죠.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이용할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농협은행 아파트담보대출 금리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NH모바일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KB시세가 있는 아파트를 대상으로하는데요. 아파트를 가지고 가계자금과 생활자금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인데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미혼이면서 단독 세대주라면 신청할 수 있고 본인과 배우자로 있고 2년이상 근로자를 대상으로하는데 최근 2년동안의 소득을 확인할 수 있어야 조건에 해당됩니다.



기간은 1년에서 10년까지 신청이 가능한데 500만원부터 1억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이예요. 농협은행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를 확인해보면 변동되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는데 신청자가 부담해야되는 수수료의 경우 아래를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신청시 필요한 서류를 살펴보면 금융거래확인서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그외 기타 서류가 필요할 수 있는데 제출할 서류가 있다면 은행에서 요청해요.




신청할 수 있는 금액의 경우 농협과 타금융에서 이용 규모에 따라서 바뀔 수 있어요. 평가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는 점 확인후에 이용해주세요.



6개월인 경우 우대를 포함해 2.43~4.05%가 적용되고 1년은 2.38~4.00%가 적용되는데 만기별로 매일 달라지기때문에 금융상품을 통해 확인한뒤 이용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