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정보 알아보시죠.

직장인 없는 무직자인 경우 제1금융권에서 신용대출을 받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인데요. 소득이 없더라도 자동차, 주택 등의 담보물이 있다고 그나마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이 마져도 없다면 그야말로 그림의 떡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당장 직업이 없어 무직자인 상태로 제1금융권에서 대출을 해주는 우리은행 상품중에서 위비 뱅크전용 우리 비상금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품은 무서류.간편대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하는 비상금대출상품인데요. 대출대상으로 통신3사(SKT, KT, LG U+)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대출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기간은 최대 1년(12개월)이며 대출한도금액는 최대 3백만원까지 입니다.



앞서 보셨다시피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해서 제공되는 비상금 대출로 통신3사 이용고객만 대상입니다. 단,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 대출 실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기본금리는 연기준 1.48%이며, 가산금리는 개인의 신용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거래이기 때문에 한도거래금액에서 자유롭게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만기일에는 전액상환되는 조건입니다.


만약 상환이 지연되면 대출금액에서 3% 가산금리가 적용되므로 연체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의 기준금리는 현재 기준 1.17%이며 가산금리 3.19%로 기본금리는 4.36%이며, 우대금리 0.5%를 적용 받는 경우 최저 3.86%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상품에 관하여 확인해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