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 사보 독자 초청 간담회를 가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두드림팀입니다. 해가 바뀌고 새로운 계획과 목표는 잘 세우셨나요? 첫 단추가 중요한 만큼 한해의 시작인 지금 조금 더 활기차게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동안 한국산업인력공단 공식 블로그 ‘아프로 탄탄대로’에서 공단의 여러 사업을 주제로 다루었었는데요. 해외 취업 사업 K-move 부터 국가직무능력표준, 외국인 고용지원, 숙련기술사업과 같은 일들이 이젠 제법 익숙하게 들리시겠죠?







오늘은 여러분에게 더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해주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사보, HRD Korea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보 HRD Korea는 원하는 이는 누구나 신청하면 구독할 수 있고, 웹진의 형태로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 자료실에서도 열람이 가능하답니다. 근로자, 기업인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을 위한 정보도 많이 있으니 꼭 구독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지난 연말 한해를 돌아보고, 2015년 사보의 방향을 정하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사보간담회자리에 저희 두드림팀이 다녀왔습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본부 방문에 앞서 저희 두드림팀은 HRD Korea의 독자로서 또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소셜테이너로서 2015년 사보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미리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이번 HRD Korea 독자초청 간담회, 착수보고회는 2015년 HRD Korea의 착수보고회인 동시에, 열혈한 사보 독자들을 모시고 여러 이야기와 제안을 듣는 시간이었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주요 사업을 담당하는 직원분들, 2015년 호 부터 새로이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 사보 제작에 참여할 (주)디자인글꼴 직원분들도 함께 참석하여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만큼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15년을 맞아 사보 HRD Korea가 새롭게 새로 태어난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으로 바뀔지 ‘두근두근’ 기대되지 않으세요? 새로운 사보는 더 친근한 이미지로 여러분께 다가감과 동시에 ‘정보전달’의 역할을 강화될 예정이랍니다. ‘나에게 꼭 맞는 옷을 입다!’ 라는 주제의 1월호 발간을 시작으로, ‘나에게 꼭 맞는 OOO!’ 이라는 포맷으로 2015년의 사보가 매월 제작될 것입니다.




사보를 통해 외부와의 산업인력공단에서 하는 청년, 지역, 중소기업, 근로자들을 위한 지원 업무에 대한 소식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함께 젊은 마음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젊은 청년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가득 실릴 예정이고,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열람할 수 있다는 점! 얻어갈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바로 손 뻗으면 앞에 있는데 얻어가지 못하면 안타깝지 않을까요? 새로 태어날 산업인력공단의 사보, HRD Korea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HRD Korea, 2015년도 예감이 좋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한국산업인력공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