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액 대출

급하게 소액 금융거래가 필요한 경우가 발생되는데요. 요즘은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을 해주는 상품들이 많이 나와 있어서 예전보다는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대출을 실행할 때는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본인이게 적절한 금액을 대출 받는 것이 우선 필요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과 신한은행의 모바일을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리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위비 모바일 우리 비상금 대출 상품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서류 간편 대출 모바일 상품으로 우리 비상금 대출 이 있는데요. 대출대상이 통신3사(SKT, KT, LG U+)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하여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인데요. 통신3사 이용고객이 대출대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 대출이 불가능할 수 도 있습니다.



최대 3백만원까지 1년(12개월)간 대출이 실행되는데 기본금리는 연기준 1.48%입니다. 가산금리는 개인의 신용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거래로 한도거래금액에서 자유롭게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만기일에는 전액상환되어야 합니다.



상환이 지연되는 경우 대출금액에서 3% 가산금리가 적용되니 연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의 기준금리는 현재 기준 1.48%이며 가산금리 3.3%로 기본금리는 4.78%인데요. 우대금리 0.5%를 적용 받는 경우 최저 4.28%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상품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인 개인으로 최대 3년까지 분할상환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시 해약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5백만원까지 가능하데 최소금액은 50만원부터 신청가능한데 신용 담보로 진행됩니다.



대출금개는 우대금리가 최고1%까지 가능한데 급여이체(0.5), 신한카드 사용(0.5) 조건이 붙어 있습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만기일시상환, 원금분할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시 인지세가 발생되지 않으며, 이상품은 우리은행 상품과 다르게 마이너스통장 방식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는 기본금리 5.95%에서 우대금리 적용이 2.5%까지 가능해서 최저금리 3.45%까지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우리은행과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