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면세점 위치 , 인도장

김해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부산, 울산, 대구 등 인천공항을 이용하기 접근이 불편한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데요. 김해공항 국제선은 중국, 일본, 타이완 ,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 주로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지역 여행시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도 2년전에 중국, 대만에 업무차 방문할 때 김해공항을 통해 출국했습니다.



최근들어서 대형항공사에서 미국, 유럽 등 이동시 김해공항에서 항공사의 연결편을 운영하고 있어서 좀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김해공항 국제선 이용객이 58만 명에이어 0만명이 넘어설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해외 여행을 가게 되면 많은 분들이 항상 들리게 되는 곳이 바로 공항 면세점인데 해외여행시 쇼핑의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면세점의 경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할인 및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해공항 면세점 위치 와 이용방법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해공항은 롯데면세점, 듀프리면세점 두 군데가 있는데 모두 2층에 있습니다. 김해공항 듀프리면세점 운영시간은 오전 6시 45분에 시작하여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김해공항 롯데면세점 운영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해공항 면세점 두 곳은 2층에서 탑승구 4번과 5번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 국내선을 이용시에는 제주국제공항을 통하여 국내선을 이용하는 경우에만 면세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 김해공항 면세점 인도장 >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은 공항 인도장에서 찾을 수 있는데, 김해공항 출입국 심사를 마치고 면세구역으로 진입하게 되면 인도장을 확인해 볼 수있습니다.



김해공항 면세점 인도장은 한군데에 모든 브랜드의 인도장이 몰려 있기 때문에 한군데에서 수령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조금 혼잡스러운 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김해공항 면세점 인도장을 이용하는 경우 상품 수령 시간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 고객의 출국시간에 맞추어 운영되고 있으므로 출국하는 시간을 정확히 입력해두시면 됩니다.



인도장에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하는 면세점도 있으니 자신이 이용하고자 하는 면세점의 대기방법을 확인하시고 대기하도록 하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 상품 수량, 품명을 꼭 확인해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전 준비물로는 교환권과 여권을 지참해야 하는데, 구매한 사람 본인이 직접 가셔서 수령해야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 후 인수란에 서명하는 절차를 마치면 끝나는데, 반드시 출국하기 전에 수령해야 합니다. 입국하면서 면세점 물건을 수령하는 것은 불가능하니 사전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액체류는 뜯지 말고 그대로 가지고 가셔야 하고, 인도장 내에서 대기시간을 고려해 비행기 출발 2시간 전에 방문하고 수령하는 것이 좋으니 시간을 잘 맞추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김해공항 면세점 위치 및 인도장 시간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쇼핑 및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